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· (유)광성산업개발
산학 협력 양해각서(MOU) 체결
상호협력 및 기술개발을 위한 MOU 체결
□ 신한대학교(총장 강성종) 산학협력단(단장 김종규)은 지난 22일 (유)광성산업개발(대표 송해룡)과 상호협력 및 기술개발을 위한 산학 협력 양해각서(MOU)를 체결했다.
□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(유)광성산업개발 송해룡 대표, 남정윤 본부장 등 2명을 비롯해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종규 단장과 김호성 부단장 외 실무진 6명이 참석했다.
□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략적인 제휴 관계를 형성하고, 인력 양성과 기술개발, 기술 공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. 특히, 외국인 인력 양성에 있어 양 기관은 산학협동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.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, 국제적인 인재 양성에 힘쓸 계획이다.
□ 김종규 단장은 "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함께 발전하며,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"며, 산학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. 이에 대해 송해룡 대표는 "이번 협약은 환경 분야의 기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, 산학 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"이라고 화답했다.
<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· (유)광성산업개발 산학 협력 양해각서 체결식 사진/제공: 신한대학교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