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197
- 분류
- 일반
- 작성일
- 2022.12.07
- 작성자
- 이기연
- 조회수
- 372
2022년 종합정보시스템 서비스 만족도 조사 안내
1. 정보화센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재학생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가. 내용 : 정보화시스템 만족도 설문조사
나. 참여 대상 : 신한대학교 재학생
다. 설문조사 기간: 2022.12.07.(수) ~ 12.13(화)
라. 설문조사 대상 및 방법
1) 종합정보시스템, 그룹웨어, 유·무선 인터넷(https://naver.me/F7IIGfK2) 이동 후 진행
마. 참여 보상 : 설문조사 참여자 대상 추첨으로 기프티콘 지급
바. 유의사항
1) 당첨자와 경품 실수령자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는 동일해야 하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당첨에서 제외됩니다.
2) 개인정보 누락 및 오입력, 휴대폰 해지/정지/번호 변경으로 인한 당첨 취소에 대한 책임은 설문조사 참여자 본인에게 있습니다
사. 문의: 이기연(3135). 끝.
정 보 통 신 처 장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- 다음글
-
[대학혁신지원사업] ESG 혁신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 결과 안내배은선 2022-12-07 11:18:04.487
- 이전글
-
신한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및 학과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서지용 2022-12-07 09:56:53.777